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가상화폐 투자 마법 공식' 연재를 시작합니다.

by systrader79 2018. 3. 18.
728x90
반응형
728x170

저(systrader79)와 강환국님(Kangcfa)님이 공동으로 저술하여 얼마 전에 ebook으로 출간한 '가즈아! 가상화폐 투자 마법 공식'의 내용을 출판사의 허락 하에 지금부터 연재하려합니다.

'가상화폐 투자 마법 공식'은 아무 개념 없이, 느낌과 주관으로 가상화폐에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철저히 계량적인 분석과 리스크 관리에 근거하여 시장 상황과 무관하게 장기적으로 안정된 수익을 낼 수 있는 비록 간단하지만 강력한 다양한 시스템 트레이딩 전략을 소개한 책입니다.

저자들은 그토록 위험하다고 많은 사람들이 얘기하는 가상화폐라는 수단을 이용하여 어떻게 장기적으로 안정적이고 우수한 수익을 낼 수 있는지 트레이딩의 '트'자도 모르는 사람도 이해할 수 있도록 상세히 안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저술하였습니다.

이 책에에서는 가상 화폐 투자에 앞서, '투자' 자체에 성공하기 위해 어떤 심리적, 감정적 편향을 극복해야 하는지부터 차근차근 설명하고, 이후 아무리 시장이 박살나도 내 계좌의 손실은 -5% 이내로 제한하는 환상적인 자금 관리 기법을 소개합니다.

이후에 이 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다양한 트레이딩 전략을 소개하는데, 이 책의 백미는 말미에 나오는 추세 추종 전략과 결합한 변동성 돌파 전략입니다. 변동성 돌파 전략을 이용하면 시장 상황과 무관하게 손실을 -5% 이내로 제한하면서도 꾸준히 우상향하는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책에서 언급한 변동성 돌파 전략은 완전 자동 매매로 투자가 가능하도록 개발한 가상화폐 시스템 트레이딩 앱 '헤이비트' (http://heybit.io)를 통해 구현되어 서비스할 예정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께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연재를 시작하겠습니다 ~ 고고!

나가시기 전에 블로그 글 맨 하단의 배너 광고를 한 번만 클릭해주시면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1. 네이버 카페 '실전주식투자 연구소' (클릭) 으로 오시면,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을 순서대로 확인하실 수 있고, 다양한 실전 투자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2. 'systrader79의 주식 단기 매매 전략 온라인 강좌'가 뉴지스탁에서 진행 중입니다!

   개별 주식을 이용한 단기 매매 기법, 뉴지스탁을 통한 완전 자동 투자 매매 구현에 관한 폭넓         은 노하우를 다루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강의는 수강 신청없이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클릭 --> 제일 첫 방송 클릭)

     강의 소개 (클릭)

     * 강의 바로가기 (클릭)



3. 여러분의 인생이 걸린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 > 여기를 클릭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