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뉴지스탁을 활용한 역추세 매매 기법' 강의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by systrader79 2018. 6. 2.
728x90
반응형
728x170

 작년 겨울에 뉴지스탁을 통해 첫 선을 보였던 '수급단타' 전략 강의에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에 뉴지스탁을 통한 '역추세 매매 기법' 강의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역추세 매매에 대해서는 이미 블로그(클릭)에서 간략하게 소개해드린 바 있습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역추세 매매 전략의 일반적인 원리와 매매구조, 실전 트레이딩에서 주의해야 할 점, 뉴지스탁을 활용한 실전 역추세 매매 기법 전략까지 2강에 걸쳐 강의를 준비하였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1. 역추세 매매 기법, 희망은 있는가?

 역추세 매매는 일반적으로 주가가 단기간에 급락할 때 매수하여 순간적인 급등시 매도하는 단기 트레이딩 전략입니다.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왠지 가격이 올라갈 때 사는 것은 비싸게 사는 것 같아 추세 매매보다는 이런 역추세 매매를 선호하지만, 떨어질 때 사기만 하면 추가적으로 급락이 나오고 물타기해서 겨우 빠져나와도 계좌는 퍼렇게 멍들어 있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리스크를 관리하기 위해 엄격한 손절을 잡거나, 익절폭을 크게 늘려보기도 하지만, 상황은 나아지지도 않고 오히려 더 심각하게 악화되기만 합니다.  

 다들 경험이 있으시죠?

 대체 왜 이런 일이 발생하는 것일까요? 기법이 워낙 심오하고 복잡해서 그런 것일까요?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역추세 매매의 세부적인 로직은 만들기 나름이기 때문에 무수히 다양하지만, 수익성 있는 역추세 매매 기법의 핵심 원리는 5가지 정도로 지극히 단순하고 쉽습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역추세 매매의 핵심 이론과 이를 뉴지스탁으로 구현, 백테스팅하고 완전 자동 매매까지 구현하는 것을 다루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고 또한 답답해하시는 다음과 같은 질문에 시원한 답을 제시해드릴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싸게 산 것 같은데 왜 내가 사면 항상 더 떨어지나?'

 '손절을 짧게 하고 익절을 길게 하라고 해서 그렇게 했는데, 왜 맨날 손절만 당하고, 익절은 힘이 없어서 챙길 수 있었던 수익까지 다 토해내는가?'

 '분할 매수해서 겨우 본전에 나와서 승률은 높은데, 한 두 종목에서 박살나서 계좌는 왜 맨날 퍼렇게 멍드는가?'

 '손절을 대체 어떻게 해야 하고, 익절은 대체 어떻게 해야 하나? 익절 목표치를 길게 잡아야 하나? 짧게 잡아햐 하나? 손절은 어떻게 해야 하나? 얼마나 오래 보유해야 하나?'

  

2. 핵심 원리를 알아야 답이 보인다

 역추세 매매의 핵심원리를 몰랐을 때 저도 끝없이 박살나면서도 이유를 알 수 없었던 질문입니다. 여러분도 혹시 이런 수렁에 빠져 있다면, 이 강의가 여러분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역추세 매매의 원리는 매우 단순한데 그 원리는 일반적인 상식과 매우 달라서 직관적으로 와닿기 힘들지만, 그 원리를 제대로 이해하면 이 방법이 정말 안전하고 승률 높은 기법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원리가 너무나 단순하고 쉬워서, 여러분 나름의 아이디어를 접목시킨다면 얼마든지 훌륭한 자신만의 기법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본 강의에서는 역추세 매매 기법에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지표도 함께 소개해서 레고 블럭 조립하듯이 다양한 전략을 쉽게 만들고 매매할 수 있도록 엑셀 파일까지 함께 지원합니다. 

 

3. 권위 있는 시스템 트레이딩 레퍼런스에 기반을 둔 전략!

 본 강의 내용은 그냥 근거 없이 막연하게 이럴 것이다라는 제 생각을 전달한 것이 아니라, 역추세 매매 기법에 관한 권위있는 저서인 Howard Bandy 박사의 Mean reversion trading systems에 제시된 핵심 내용을 바탕으로 정리했습니다. 

 역추세 매매의 핵심 원리를 알면 단기 스윙 매매 뿐만 아니라 장기 투자에도 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4. 업데이트 패키지는 끝없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잠시 고민이 있기도 했지만, 뉴지스탁 제 강의에 보내주신 수많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제 강의를 한 번 수강하신 분들께는 이후 추가될 업데이트 강의 패키지도 모두 무료로 제공하기로 결정했고, 뉴지스탁 측에서도 어려운 결정이지만 흔쾌히 수락했습니다.  

 따라서, 이번 업데이트 강의 패키지는 뉴지스탁의 systrader79 강의를 한 번 수강하신 분들께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비단 이번 업데이트 패키지 뿐만 아니라, 앞으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모든 뉴지스탁의 제 강의도 한 번 수강하신 분들께는 평생 무료입니다.

 다만, 업데이트 강의가 추가됨에 따라 신규 수강자의 경우 수강료는 패키지 수에 비례하여 인상될 예정입니다. 

 지금 업데이트한 단기 역추세 강의 외에도 조만간, 종가 베팅, 장초반 단기 역추세 데이트레이딩 전략, 단기 스윙 트레이딩 전략, ETF 돌파 및 장중 계절성을 이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전략 업데이트 패키지를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강의에 관심이 있다면 빨리 수강할 수록 유리하겠죠?

 트레이딩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수강신청 : 클릭!


* 첫 업데이트 강의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2주간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벤트 1) 지금부터 6월 16일까지 수강하시는 분들에 한해, 현재 뉴지스탁 수강료와 동일한 88만원에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6월 17일부터는 수강료가 100만원으로 인상됩니다. 


 이벤트 2) 신청한 분들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이레 미디어에서 출간한 트레이딩 불후의 명저, '주식 시장의 마법사들' 책을 증정합니다. 

 

  


나가시기 전에 블로그 글 맨 하단의 배너 광고를 한 번만 클릭해주시면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1. 네이버 카페 '실전주식투자 연구소' (클릭) 으로 오시면,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을 순서대로 확인하실 수 있고, 다양한 실전 투자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2. 'systrader79의 주식 단기 매매 전략 온라인 강좌'가 뉴지스탁에서 진행 중입니다!

   개별 주식을 이용한 단기 매매 기법, 뉴지스탁을 통한 완전 자동 투자 매매 구현에 관한 폭넓         은 노하우를 다루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강의는 수강 신청없이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클릭 --> 제일 첫 방송 클릭)

     강의 소개 (클릭)

     * 강의 바로가기 (클릭)



3. 여러분의 인생이 걸린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 > 여기를 클릭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