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뉴지스탁 3차 업데이트 강의가 추가되었습니다!

by systrader79 2019. 6. 29.
728x90
반응형
728x170

 오랜만에 뉴지스탁 3차 업데이트 강의(클릭)를 올렸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지상 강의에서는 강력한 상승 구간에서 눌림목 매매를 통해 단기 수익을 노리는 간단하면서 효과적인 아이디어와, 시장의 하락 구간을 피해하는 마켓 타이밍 전략에 대해 보강하였습니다. 

 강한 상승 추세에 진입시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강한 상승에너지를 누릴 수 있지만, 반대로 차익실현의 에너지도 강하기 때문에 자칫 잘못하다가는 큰 손실을 얻을 수도 있다는 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캔들의 시,고,저,종가의 range를 이용하여, 상승 추세의 에너지는 누리면서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는 효과적인 팁에 대해 알아봅니다. 

 마켓 타이밍 전략에서는 단순한 지수의 이동 평균만을 이용한 방법에서 벗어나, 캔들 지표값을 채널로 구성하여 마켓 타이밍을 적용하는 방법, 그리고 지수의 오버나잇 수익률의 평균을 이용한 새로운 개념의 마켓 타이밍 전략도 제시합니다. 

 트레이딩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기존 수강생들은 뉴지스탁 systrader79 채널 공지사항이나 텔레그램 자료실 방에서 자료를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1. 네이버 카페 '실전주식투자 연구소' (클릭) 으로 오시면,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을 순서대로 확인하실 수 있고, 다양한 실전 투자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2. 'systrader79의 주식 단기 매매 전략 온라인 강좌'가 뉴지스탁에서 진행 중입니다!

   개별 주식을 이용한 단기 매매 기법, 뉴지스탁을 통한 완전 자동 투자 매매 구현에 관한 폭넓         은 노하우를 다루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강의는 수강 신청없이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클릭 --> 제일 첫 방송 클릭)

     강의 소개 (클릭)

     * 강의 바로가기 (클릭)



3. 여러분의 인생이 걸린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 > 여기를 클릭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