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프로 트레이더 교과서

by systrader79 2021. 9. 27.
728x90
반응형
728x170

예전에 미녀 53이라는 필명을 쓰시는 분이 팍스넷에서 연재한 글이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정석적인 시스템 트레이딩과 추세 추종의 원리를 정말 알기 쉽게 공개하셔서 아주 인기가 높았습니다.

'쩐의 흐름을 타라' 라는 책도 출판하셨습니다.

 

 

 

지금은 활동하시지 않지만, 그 분이 남긴 훌륭한 트레이딩 매뉴얼이 있어 공유하려 합니다. 

'프로 트레이딩 교과서' 라는 pdf 파일인데, 트레이딩의 핵심을 꿰뚫는 통찰력이 돋보입니다.

트레이딩 초보 뿐만 아니라 어느 정도 수준에 오르신 분까지 반드시 읽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다운로드 (클릭)

 

 

1. 네이버 카페 '실전주식투자연구소' 로 오시면,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을 카테고리별로 정렬하여 순서대로 확인하실 수 있고, 다양한 실전 투자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2. 자타가 공인하는 주식 단기 시스템 트레이딩의 최고 전략가, '닥터 퀀트의 단기 트레이딩 강좌'가 뉴지스탁에서 진행중입니다. 닥터 퀀트의 강좌에서는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무려 50개 이상의 실전 트레이딩 전략과 주기적인 업데이트 강의가 제공됩니다~

3. 'systrader79의 단기 시스템 트레이딩 강의'와 '자산 배분 완전 정복 강의', '팩터 백과 사전 강의' 가 뉴지스탁에서 진행중입니다~     주식 단기 트레이딩과 자산 배분 전략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4. 여러분의 인생이 걸린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 여기를 클릭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