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강환국 & systrader79 퀀트 자료 collection vol.3.pdf + systrader79 전자책 공유합니다 (100개 chapter, 991 페이지)

by systrader79 2022. 4. 22.
728x90
반응형
728x170
 

강환국님의 '할 수 있다 알고 투자' 동영상 슬라이드 세 번째 자료 공유합니다.

강환국님의 할 수 있다 알고 투자는 현재 700 개가 넘는 동영상이 있는데, 그 중 175-277번의 무려 100개 동영상에 해당하는 자료를 pdf로 정리한 자료입니다.

총 100개 chapter, 991 페이지에 달하는 분량입니다.

퀀트 공부하시는 분들 동영상이나 블로그 글을 일일이 클릭하면서 보시려면 귀찮으셨을텐데, 한 번에 쉽게 읽으시라고 pdf 파일로 만들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이번에는 제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전자책, 10만원 상당의 '마크다운으로 전자책 만들기' 전자책도 한시적으로 무료로 함께 제공해드립니다.

요즘에는 자신의 노하우를 간단한 pdf 문서로 만들어 탈잉이나 크몽에서 판매하는 전자책 판매가 N잡의 대세로 급부상하고 있지요? 블로그와 카페 운영자이자, 4권의 책과 전자책의 저자인 저의 모든 노하우를 집대성하여, 누구나 아주 쉽고 빠르게 전자책을 만들고, 판매할 수 있는 모든 노하우를 빠짐없이 담았습니다. 저는 '마크다운'이라는 간단한 언어를 이용하여 아주 쉽고 빠르게 깔끔한 pdf 전자책과 html 전자책을 만들고 판매할 수 있는 노하우를 빠짐없이 담았습니다.

(pdf 파일 62페이지 상당)

원래 다양한 전자책 플랫폼에 10만원에 판매할 예정이었는데, 한시적으로 이 게시물을 공유해주시는 분들께 완전 무료로 그대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내용의 일부만 담은 미끼 상품이 아닌, 100% 전자책 내용 그대로 제공합니다.

약 한 달 정도 경과 후 부터는 말씀드린대로 10만원으로 유료화할 예정이니, 전자책 판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바로 받아가시는 것이 좋겠지요?

 

 

<강환국 퀀트 자료 vol3 + systrader79 마크다운으로 전자책 만들기 자료 받는 법>

아래 링크에 접속하셔서 지시에 따르시면 되겠습니다~

 

시간 관계상 제가 실시간으로 바로 보내드리지는 못합니다. 그래도 매일 체크하면서 보내드릴테니 1~2일 내에는 꼭 받으실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필독> 자료 못 받으신 경우!

* 2~3일이 지나도록 못 받으신 분들은 댓글 달지 마시고,

- 스팸 메일함 체크하시고,

- 그래도 안 왔으면 yiugn@naver.com 으로, 공유한 사진이나 주소와 함께 메일 연락 부탁드립니다.

* 거듭 강조하지만, 공지된 대로 공유를 안하시거나, 그냥 이메일만 적거나, 의미없는 다른 주소를 링크하거나, 게시물 공유는 했지만 비공개로 하거나, 삭제한 경우, 공유하기 싫어서 본 카페 주소를 공유하신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제가 개별적으로 확인하면서 보내드리고 있기 때문에 이런 경우는 자료를 받으실 수 없음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 이전 자료 자료 받기 >

강환국 퀀트 자료 vol.1 : https://cafe.naver.com/invest79/12917

강환국 퀀트 자료 vo.2 : https://cafe.naver.com/invest79/12999

 

1. 네이버 카페 '실전주식투자연구소' 로 오시면,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을 카테고리별로 정렬하여 순서대로 확인하실 수 있고, 다양한 실전 투자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2. 자타가 공인하는 주식 단기 시스템 트레이딩의 최고 전략가, '닥터 퀀트의 단기 트레이딩 강좌'가 뉴지스탁에서 진행중입니다. 닥터 퀀트의 강좌에서는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무려 50개 이상의 실전 트레이딩 전략과 주기적인 업데이트 강의가 제공됩니다~

 

3. 'systrader79의 단기 시스템 트레이딩 강의'와 '자산 배분 완전 정복 강의', '팩터 백과 사전 강의' 가 뉴지스탁에서 진행중입니다~   주식 단기 트레이딩과 자산 배분 전략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4. 여러분의 인생이 걸린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 여기를 클릭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