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ChatGPT4 공개, 특징, 장점, 기존 ChatGPT와의 차이점

by systrader79 2023. 3. 15.
728x90
반응형
728x170

2023년 3월 15일, OpenAI에서 chatGPT를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chatgpt4는 OpenAI에서 새롭게 공개한 인공지능 챗봇으로, GPT-4라는 최신의 언어 모델을 기반으로 합니다. GPT-4는 GPT-3.5의 후속작이며, 인간과 구별하기 어려울 정도로 자연스러운 텍스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chatgpt4는 기존의 chatgpt와 비교하여 다음과 같은 특징과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도 입력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그림을 보내면 chatgpt4는 그림에 대한 설명이나 분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25,000단어까지 처리할 수 있어서 긴 형식의 콘텐츠 생성이나 요약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블로그 게시물이나 웹사이트를 보내면 chatgpt4는 그 내용을 간략하게 요약해줄 수 있습니다.
- 창의적이고 협력적입니다. 사용자와 함께 노래 작곡이나 시나리오 작성과 같은 창의적인 작문 작업을 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작문 스타일을 학습하여 맞춤형 텍스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GPT-4는 GPT-3.5보다 8배 많은 단어를 처리할 수 있으며, 인간보다 폭넓은 일반 지식과 문제 해결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chatgpt4는 인공지능 챗봇 분야에서 큰 혁신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용자들은 chatgpt4와 대화하면서 다양한 정보를 얻거나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으며, 개발자들은 chatgpt4 API를 활용하여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chatgpt4는 현재 ChatGPT Plus 유저와 ChatGPT API 개발자에게만 제공되고 있으며, 추후 일반 유저에게도 오픈될 예정입니다. chatgpt4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OpenAI 홈페이지에서 대기자 명단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블로그 (클릭)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ebook (클릭)

systrader79의 마크다운으로 pdf 전자책 만들기 (클릭)

 

쉽고 편리한 마크다운 앱으로 빠르게 전자책 만들기 | 50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0점의 전

0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0점인 systrader79의 전자책, 투잡·재테크 전자책 서비스를 0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전자책, 투잡·재테크 전자책 제공 등 50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서비스

kmong.com

systrader79의 카카오톡 채널 바로 가기 (클릭)

 

systrader79 카카오뷰 채널

제 블로그에 올린 투자 자료들이 어느 덧 500개가 넘었습니다. 제 나름대로 여러분들께 좋은 투자 정보를 제공해드리려 최선을 다했고, 그 결과물이 이렇게 많이 쌓였다는 사실에 자부심이 있습

stock79.tistory.com

 

 


1. 네이버 카페 '실전주식투자연구소' 로 오시면,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을 카테고리별로 정렬하여 순서대로 확인하실 수 있고, 다양한 실전 투자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2. 자타가 공인하는 주식 단기 시스템 트레이딩의 최고 전략가, '닥터 퀀트의 단기 트레이딩 강좌'가 뉴지스탁에서 진행중입니다. 닥터 퀀트의 강좌에서는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무려 50개 이상의 실전 트레이딩 전략과 주기적인 업데이트 강의가 제공됩니다~

 

3. 'systrader79의 단기 시스템 트레이딩 강의' 와  '팩터 백과 사전 강의' 가 뉴지스탁에서 진행중입니다~   주식 단기 트레이딩과 자산 배분 전략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4. 여러분의 인생이 걸린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 여기를 클릭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