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뉴지스탁 업데이트 강의 개시!

by systrader79 2018. 8. 1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지난 번 뉴지스탁 역추세 강의에 이어 2달 만에 새로운 뉴지스탁 업데이트 강의를 시작합니다!


 이번에는 업데이트 강의를 2개 준비했습니다. 하나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종가베팅이고, 나머지는 intraday 역추세 전략입니다 (순수 데이트레이딩 전략)

 2가지 전략 모두 뉴지스탁 텔레그램방에서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전종목 분봉 db를 이용, cross check 하여 백테스팅 검증을 마친 전략으로, 이번에 내용을 정리하여 업데이트 강의로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데이터 백테스팅과 크로스 체킹에 도움을 주신 룸파님, Joy님, 박상우님, 단테님께 감사드립니다.)


 종가 베팅 전략은, 포트폴리오 단위로 종가에 매수하여 익일 장초반에 매도하는 전략으로 본 강의에서는 종가 베팅의 핵심 원리와, 종목 선정의 조건, 매수와 매도의 기준, 타임 컷 기준, 종목 검색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까지 모두 제공할 예정입니다. 

 


<종가베팅 백테스트 결과 (수수료+세금 : 0.33% 적용)>


 Intraday 역추세 전략 (일명 나이키 전략)에서는 많은 데이트레이더들이 널리 이용하는 낙주 매매의 기법을 포트폴리오 단위로 system화 한 전략으로, 종가 베팅이 하루 오버나잇하는 전략인데 반해 이 전략은 순수하게 당일에 매수하여, 당일에 매도하는 것이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버나잇 리스크를 없앨 수 있다는 점에서 종가 베팅과 이 전략은 상관성이 낮고 상호 보완적인 전략이라고 할 수 있죠. 

 이 전략 역시 데이 역추세 전략의 핵심 원리, 종목 선정 조건, 매수, 매도 기준, 종목 검색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모두 제공합니다. 



<Intraday 역추세 전략 백테스트 결과 (수수료+세금 : 0.33% 적용)>


 당연한 얘기지만, 본 강의에서 언급하는 모든 세부적인 조건과 파라미터는 데이터로 백테스팅된 것임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뇌피셜이 난무하는 주식 시장에서, 정성적, 개인의 주관적인 전망을 철저히 무시하고 정량적인 접근방법에 의한 트레이딩 방법론이 개인투자자들에게 최근 폭발적으로 확대되고 있는데 앞으로 이런 문화가 정착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지속적인 강의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본 강의 이후에는 뉴지스탁을 이용한 분할 매수 전략 포트폴리오, intraday breakout system의 모든 것 등을 주제로 신규 강의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이미 약속한 대로 뉴지스탁의 제 강의 기존 수강자들은 본 강의를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수강하시는 분들께도 본 강의  + 기존 강의 + 향후 업데이트 강의까지 모두 제공될 예정입니다. 특별히, 지금부터 선착순으로 수강하시는 30분에게는 이레 미디어에서 출간된, 찰스 다우상 수상에 빛빛나는 '거래량으로 투자하라' 1권도 함께 증정해드릴 예정입니다. 



 

 트레이딩에 열정이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강신청 바로 가기 (클릭)


나가시기 전에 블로그 글 맨 하단의 배너 광고를 한 번만 클릭해주시면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1. 네이버 카페 '실전주식투자 연구소' (클릭) 으로 오시면,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을 순서대로 확인하실 수 있고, 다양한 실전 투자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2. 'systrader79의 주식 단기 매매 전략 온라인 강좌'가 뉴지스탁에서 진행 중입니다!

   개별 주식을 이용한 단기 매매 기법, 뉴지스탁을 통한 완전 자동 투자 매매 구현에 관한 폭넓         은 노하우를 다루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강의는 수강 신청없이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클릭 --> 제일 첫 방송 클릭)

     강의 소개 (클릭)

     * 강의 바로가기 (클릭)



3. 여러분의 인생이 걸린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 > 여기를 클릭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