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칼럼/닥터 퀀트 칼럼

닥터퀀트의 젠포트 강좌 소개 (1)

by systrader79 2020. 3. 16.
728x90
반응형
728x170

닥터퀀트의 젠포트 강좌 게시판이 신설되었습니다!


닥터퀀트님은 뉴지스탁 단톡방에서 뛰어난 전략가로 명성이 이미 자자하신 분으로 기발하면서, 창의적인 훌륭한 트레이딩 전략과 아이디어를 많이 가지고 있어서, 실전 트레이딩 전략을 디자인하는데 어려움을 겪거나, 어떻게 전략을 짜야할지 막막했던 많은 분들게 큰 도움을 주고 계신 분입니다.


 저도 닥터퀀트님과 교류하면서 닥터퀀트님이 제시했던 신선한 트레이딩 아이디어와 통찰력에 감탄을 금한 적이 한 두 번이 아니었는데, 오늘부터 이 게시판을 통해 뉴지스탁을 이용한 다양한 투자 / 트레이딩 전략을 여러분께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뉴지스탁 젠포트에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젠포트의 기초적인 강의부터 상세히 다룰 예정이니, 주식을 처음 시작하시거나 초보인 분들, 혹은 젠포트에 익숙하지 못해 시도하지 못하셨던 분들께도 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닥터퀀트의 젠포트 강좌에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부탁드립니다~



1. 네이버 카페 '실전주식투자 연구소' (클릭) 으로 오시면,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을 순서대로 확인하실 수 있고, 다양한 실전 투자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2. 'systrader79의 주식 단기 매매 전략 온라인 강좌'가 뉴지스탁에서 진행 중입니다!

   개별 주식을 이용한 단기 매매 기법, 뉴지스탁을 통한 완전 자동 투자 매매 구현에 관한 폭넓은 노하우를 다루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강의는 수강 신청없이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클릭 --> 제일 첫 방송 클릭)

     강의 소개 (클릭)

     * 강의 바로가기 (클릭)



3. 여러분의 인생이 걸린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 > 여기를 클릭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