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초과 수익 바이블

by systrader79 2017. 7. 24.
728x90
반응형
728x170


- 100년을 관통하는 세계적 대가들의 주식투자 절대 원칙!

- 책 한권으로 초보 투자자들을 고급 투자자의 반열에 올리는 놀라운 투자 지식의 집약체!

 투자 구루들의 철학에 기반을 둔 가치 투자 서적은 이미 시중에 넘쳐나고 있고, 지금도 쏟아져나오고 있습니다. 

 이런 책들을 모두 다 섭렵하면 가장 좋겠지만 현실은 녹록치 않습니다. 더군다나 투자에 갓 입문한 초보자들에게는 더더욱 쉽지가 않지요. 

 그런데, 만약 이런 대가들의 투자 핵심 투자 원칙을 모아서 집대성한 책이 있다면 어떨까요? 마치 학창 시절 공부 잘하던 동기놈의 잘 요약한 노트를 빌려보는 느낌 같지 않을까요? 

'초과 수익 바이블'은 정말 잘 정리된 가치 투자의 다이제스트입니다. 

 보통 여러 가지 투자법을 모은 책은 기계적으로 내용만 짜깁기해서 읽어도 머리 속에 정리가 잘 되지 않는데 이 책은 그렇지 않습니다. 가치 투자 대가들의 투자 전략들을 총망라하는 것은 물론, 그들의 핵심 투자 원칙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제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책에는 투자 철학부터 저평가주 발굴, 기업 가치 평가, 경기 순환별 투자, 매수와 매도 시점 선택, 위험 관리, 흔히 저지르는 실수 등 주식 투자의 전 과정을 다루고 있는데요, 책 한권으로 수많은 투자 고전의 지혜를 흡수할 수 있는 정말 놀라운 책입니다.

 한 마디로 '투자의 정석' 이라고 평할 수 있고, 실제 투자에 적용할 수 있는 팁들로 가득한 책입니다.  

'초과 수익 바이블' 5부 증정합니다~

나가시기 전에 블로그 글 맨 하단의 배너 광고를 한 번만 클릭해주시면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1. 블로그에서 다룰 급등주 자동 매매 프로그램을 공개적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여기를 클릭하셔서 회원가입해 주세요~

2. 경제 / 투자 관련 도서를 조건 없이 무료로 증정하는 페이스북 페이지-'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만들었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클릭!

3. 본 블로그에 소개된 시황과 무관한 절대 수익 전략을 이용한 ETF 투자 상품을 출시하려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4. 여러분의 인생이 걸린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 > 여기를 클릭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