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무료 컴퓨터 교재, 무료 대학교 교과서 다운로드

by systrader79 2017. 1. 4.
728x90
반응형
728x170

 인터넷에는 정말 없는게 없지요? 

 물론 네이버 한글 검색만으로도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영어로 구글 검색으로 정보를 얻는 것은 이와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네이버 검색이 우리나라 시골의 작은 저수지라면, 구글 영문 검색은 태평양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구글이 위대한 점은 방대한 학술 자료가 넘쳐난다는 건데요, 솔직히 공부할 의지만 있다면 어떤 분야를 막론하고 책을 살 필요조차 없습니다. 자료가 너무 많아서...

 이런 관점에서 양질의 컴퓨터 프로그래밍 관련 무료 입문 교재와 대학 전공 서적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대학 교재나 독학용 텍스트로 써도 손색없을 정도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책들입니다. 


1. Syncfusion (클릭)

 무려 100여종이 넘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관련 입문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프로그래밍 관련 책들은 좋은 것들이 많지만, 분량이 지나치게 많아 기초를 닦기도 전에 앞에 몇 페이지만 깔짝대다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syncfusion에서는 정말 핵심만 간결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서술하는데 역점을 둔 책들을 제공합니다. 

 이 정도 퀄리티면 비싼 돈을 주고 팔아도 충분할 텐데, 방대한 영역에 걸쳐 좋은 자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정말 놀랍습니다. 

 



2. Openstax (클릭)

 수학, 과학, 사회 과학 등의 대학 전공 교과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무료라고 해서 허접할 거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오픈 소스이긴 하지만, 빌 게이츠 재단이 후원하고 미국의 저명한 대학 교수진이 집필진으로 참여한 공익 프로젝트입니다. 

 전공 원서를 사자니 돈이 많이 들고, 안 사자니 2% 부족한 가난한 대학생이나 대학원생들이라면 놓치지 마십시오. 


1. 네이버 카페 '실전주식투자 연구소' (클릭) 으로 오시면,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을 순서대로 확인하실 수 있고, 다양한 실전 투자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2. 닥터퀀트의 단기 트레이딩 강좌가 뉴지스탁에서 진행 중입니다!

  자타가 공인하는 젠포트 최고의 전략가, 닥터퀀트님의 강좌에서는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실전 트레이딩 전략 무려 30개와 주기적인 업데이트 강의가 제공됩니다.

<닥터 퀀트의 젠포트 바이블 강의 (클릭)>

 

<닥터 퀀트의 추세의 정석 강의 (클릭)>

 

3. 'systrader79의 주식 단기 매매 전략 온라인 강좌'가 뉴지스탁에서 진행 중입니다!

   개별 주식을 이용한 단기 매매 기법, 뉴지스탁을 통한 완전 자동 투자 매매 구현에 관한 폭넓은 노하우를 다루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강의는 수강 신청없이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클릭 --> 제일 첫 방송 클릭)

     강의 소개 (클릭)

     * 강의 바로가기 (클릭)


4. 여러분의 인생이 걸린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 > 여기를 클릭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