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하락장에서 살아남는 포트 만들기

by systrader79 2022. 10. 25.
728x90
반응형
728x170

동커벨님의 단기 트레이딩 강의가 뉴지스탁에 오픈되었습니다!

최근의 기나긴 하락장을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팁들이 공개되어 있으니, 트레이딩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강의 소개>

 

 

작년 하반기부터 시작된 주식 하락장 때문에 정말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시고 계십니다.

코로나 이후 엄청난 상승장의 그 열기는 온데간데 없고 너무나도 차갑고 힘든 시기입니다.

남들 주식으로 돈 버는 것 좀 보고 '나도 좀 해볼까?' 해서 주식 시작했더니 왜 하필 여러분이 주식을 하는 이 시기에 장이 급속도로 하락할까요?

 

그러니깐 왜 하필 내가 주식시장 참여 안 할때는 역사적인 상승장이었다가 이제 좀 주식 해보려고 하니깐 역사적인 하락장이 와서 이렇게 힘들게 하는 걸 까요?

 

우리가 주식시장에 발 담고 있는 동안만이라도 하락장이 안 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하락장은 생각보다 자주 일어나고 길게 이어집니다.

 

작년 하반기부터 시작한 하락장 이전에는 2018년과 2019년 미중 무역전쟁으로 인한 하락장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길어지는 하락장에서, 그리고 앞으로도 종종 만나게될 하락장에서 어떻게 대응하면 좋을지, 어떻게 앞으로의 로드맵을 짜야 할지 막막하신 분들을 위해 강의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이 강의에서는 크게 2가지를 알려드립니다.

첫 번째로는 젠포트 단타를 하는데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 논리와 뼈대 로직을 우선 알려드리고요.

두 번째로 어떻게 운용하면 좋을 지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특히 하락장에서 살아남는 포트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운용 방식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기본 뼈대 로직을 기반으로 운용 방식을 변화시키면서 어떻게 포트를 완성해가는지 보여드릴 것입니다.

추가적으로는 젠포트 포트를 운용하면서 리스크를 줄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들, 팁들을 알려드립니다.

몇 가지 다른 로직의 투자 전략도 알려드립니다.

 

대부분의 주식투자자 분들께서 요즘과 같은 하락장에서의 대응 방법을 전혀 모르고 계십니다.

심지어 젠포트 유저분들마저도 하락장에서 곡소리 내고 계십니다.

"2시 반등, 2시 형님 어디갔냐?" 하면서 굉장히 힘들어 하십니다.

 

이것은 시장 상황을 고려하지 않은 포트들로 포트폴리오를 준비했기 때문에 생긴 문제인데요.

다양한 시장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포트가 전무한 상황입니다.

따라서 이 강의의 목표가 바로 기본 로직을 바탕으로 다양한 운용 방식을 보여드리면서 시장상황, 특히 하락장을 대비하는 포트를 제작해보자! 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ebook (클릭)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gospel79.netlify.app

 


1. 네이버 카페 '실전주식투자연구소' 로 오시면,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을 카테고리별로 정렬하여 순서대로 확인하실 수 있고, 다양한 실전 투자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2. 자타가 공인하는 주식 단기 시스템 트레이딩의 최고 전략가, '닥터 퀀트의 단기 트레이딩 강좌'가 뉴지스탁에서 진행중입니다. 닥터 퀀트의 강좌에서는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무려 50개 이상의 실전 트레이딩 전략과 주기적인 업데이트 강의가 제공됩니다~

 

3. 'systrader79의 단기 시스템 트레이딩 강의' 와  '팩터 백과 사전 강의' 가 뉴지스탁에서 진행중입니다~   주식 단기 트레이딩과 자산 배분 전략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4. 여러분의 인생이 걸린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 여기를 클릭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