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ChatGPT의 한계를 넘어선 Auto-GPT, 일반 인공 지능을 꿈꾸다

by systrader79 2023. 4. 13.
728x90
반응형
728x170

ChatGPT의 열풍이 뜨거운 지금, 벌써부터 ChatGPT의 기능을 뛰어넘는 혁신적인 모델이 출현하고 있습니다. Auto-GPT라는 모델인데요, AutoGPT에서는 ChatGPT에서 지원하는 질의나 정보 생성의 결과물을 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우리가 지시한 명령을 직접 수행해서 최종 결과물까지 내는 놀라운 능력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자면, 현재 ChatGPT에서 특정 프롬프트를 주고, 코드를 짜라고 하면 결과물로 코드를 주긴 하지만, 버그도 발생할 수 있고, 이를 추가적으로 디버깅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프롬프트를 주며 수동으로 결과물을 체크하며 교정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Auto-GPT에서는 단순한 프롬프트에 대한 결과물을 얻는 수준을 넘어, 직접 그 프로세스까지 자동으로 수정하여 최종적인 결과물을 제시하는 놀라운 능력을 보여줍니다.

 

 

물론 아직은 아주 초기단계이므로, 복잡한 작업을 수행하지는 못하고 한계가 많지만, 자동으로 우리가 원하는 프로세스까지 직접 수행을 해주는 단계까지 발전될 수 있는 가능성을 생각한다면 정말 놀라운 미래가 펼쳐질 것 같습니다. 기존의 RPA 프로세스를 정의하는 것까지 자연어로 처리할 수 있는 세상이 되었으니 말이지요.

 

아래 스크립트는 위 유튜브의 영상을 요약한 텍스트입니다.

오토 GPT: 인공 일반 지능(AGI)의 미래를 맛보다

오토 GPT 소개

오토 GPT는 GPT-4 언어 모델의 능력을 보여주는 실험적 오픈 소스 애플리케이션입니다. GPT-4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비즈니스를 개발하고 관리하여 순자산을 늘립니다. 다양한 데모가 있으며 GPT-4가 완전히 자동으로 실행되는 최초의 예제 중 하나입니다.

프로젝트의 주요 기능

인터넷 검색 및 정보 수집 기능
장기 및 단기 기억 관리
GPT-4 인스턴스를 통한 텍스트 생성
다양한 웹 사이트 및 플랫폼 접근
파일 저장 및 요약은 ChatGPT를 사용하여 수행
11 Labs와의 통합을 통해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 가능
목표 지향적 에이전트 데모

이 데모에서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목표를 정의합니다.

현재 이벤트에 적합한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레시피 개발
결과 레시피를 파일로 저장
목표 달성 후 종료
오토 GPT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작업을 자동으로 생성하고 수행합니다.

오토 GPT를 사용한 자동 소프트웨어 개발 데모

이 데모에서 오토 GPT는 다음과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작업을 수행합니다.

기존 코드 개선
파일 개선
테스트 작성 및 실행
오류가 없는 파일 작성
결과를 파일에 기록
오토 GPT는 코드의 구문 오류 및 논리 문제를 찾아 개선하고 테스트를 작성한 다음 코드를 실행하여 작동 여부를 확인합니다.

트위터 봇 데모

오토 GPT를 사용하여 트위터 봇을 만들고 다음과 같은 목표를 달성하도록 합니다.

트위터에서 네트워킹
관련 계정 팔로우
블로그 게시물 작성 및 게시
트위터 봇은 계정을 자동으로 팔로우하고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여 트위터에서 게시합니다.

로컬에서 오토 GPT 실행하기

로컬 컴퓨터에서 오토 GPT를 실행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파이썬 3.7 설치
OpenAI API 키
필요한 경우 11 Labs API 키 (텍스트 음성 변환 기능 사용)
이 프로젝트를 실행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리포지토리를 클론합니다.
rtgpt 디렉토리로 이동합니다.
PIP로 필요한 패키지를 설치합니다.
환경 파일에 API 키를 업데이트합니다.
스크립트를 실행하여 오토 GPT를 시작합니다.

 

오토 GPT는 아직 정교한 애플리케이션이 아니며 복잡한 비즈니스 시나리오에서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프로젝트는 미래에 향하는 방향을 보여주며 자동 AI 시스템이 우리에게 많은 작업을 수행할 것입니다. 이러한 기술에 대해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매월 92,000원 상당의 시장의 마법사 전집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클릭)

 

'시장의 마법사들' 시리즈 전집 증정!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블로그 (클릭)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ebook (클릭)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gospel79.netlify.app

 

한 고대 문서 이야기

한 고대 문서가 있습니다. 1. 이 문서는 B.C. 1,500년 부터 A.D 100년까지 약 1,600 여 년 동안 기록되었습니다. 2. 이 문서의 저자는 약 40 명입니다. 3. 이 문서의 고대 사본은 25,000 개가 넘으나, 사본간

gospel79.tistory.com

systrader79의 마크다운으로 pdf 전자책 만들기 (클릭)

 

쉽고 편리한 마크다운 앱으로 빠르게 전자책 만들기 | 50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0점의 전

0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0점인 systrader79의 전자책, 투잡·재테크 전자책 서비스를 0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전자책, 투잡·재테크 전자책 제공 등 50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서비스

kmong.com

systrader79의 카카오톡 채널 바로 가기 (클릭)

 

systrader79 카카오뷰 채널

제 블로그에 올린 투자 자료들이 어느 덧 500개가 넘었습니다. 제 나름대로 여러분들께 좋은 투자 정보를 제공해드리려 최선을 다했고, 그 결과물이 이렇게 많이 쌓였다는 사실에 자부심이 있습

stock79.tistory.com

 

 


1. 네이버 카페 '실전주식투자연구소' 로 오시면,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을 카테고리별로 정렬하여 순서대로 확인하실 수 있고, 다양한 실전 투자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2. 자타가 공인하는 주식 단기 시스템 트레이딩의 최고 전략가, '닥터 퀀트의 단기 트레이딩 강좌'가 뉴지스탁에서 진행중입니다. 닥터 퀀트의 강좌에서는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무려 50개 이상의 실전 트레이딩 전략과 주기적인 업데이트 강의가 제공됩니다~

 

3. 'systrader79의 단기 시스템 트레이딩 강의' 와  '팩터 백과 사전 강의' 가 뉴지스탁에서 진행중입니다~   주식 단기 트레이딩과 자산 배분 전략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4. 여러분의 인생이 걸린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 여기를 클릭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