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systrader79 수급단타 6차 업데이트 강의 추가!

by systrader79 2020. 11. 2.
728x90
반응형
728x170

systrader79 수급 단타 6차 업데이트 강의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6차 업데이트 강의에서는 이격도와 마켓 타이밍을 활용한 단순하고 강력한 단기 트레이딩 전략으로 3가지 변수만으로 CAGR 124%, MDD -8% 대의 강력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전략을 공개합니다.


변수가 3개로 매우 적고, 그나마 3개 중 2개는 필수적인 유동성 조건(거래대금), 코스닥 마켓 타이밍 조건이기 때문에 실제 매매 로직을 구성하는 변수는 이격도 단 1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만들었던 여러 전략들 중에서도 특별히 더 단순한 전략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과최적화의 위험이 적고 범용성이 강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높은 수익률을 얻기 위해 많은 우선 순위 조건을 테스트해서 선정된 조건을 최적화를 진행한 결과인데, 

사실 매수와 매도 조건은 기본으로 고정한 상태에서, 우선 순위는 아무렇게나 적용해도 안정적으로 우상향 하는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트레이딩 로직의 기본 프레임이 없어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틀을 제공합니다. 







<6차 업데이트 강의 기념 이벤트>


* 11월 중에 systrader79 수급 단타 강의를 수강하시는 분들께는 10만원 상당의 틱테스트 쿠폰을 증정해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2020.11.1 ~ 2020.11.30


* 기존 수강 회원분들께서는 systrader79 젠포트 채널 공지사항 게시물, 혹은  systrader79 수급단타 텔레그램 자료실 방에서 자료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systrader79 수급 단타 강의 수강 바로가기 (클릭)


단기 트레이딩에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1. 네이버 카페 '실전주식투자 연구소' (클릭) 으로 오시면,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을 순서대로 확인하실 수 있고, 다양한 실전 투자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2. 닥터퀀트의 단기 트레이딩 강좌가 뉴지스탁에서 진행 중입니다!

  자타가 공인하는 젠포트 최고의 전략가, 닥터퀀트님의 강좌에서는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실전 트레이딩 전략 무려 30개와 주기적인 업데이트 강의가 제공됩니다.

<닥터 퀀트의 젠포트 바이블 강의 (클릭)>

 

<닥터 퀀트의 추세의 정석 강의 (클릭)>

 

3. 'systrader79의 주식 단기 매매 전략 온라인 강좌'가 뉴지스탁에서 진행 중입니다!

   개별 주식을 이용한 단기 매매 기법, 뉴지스탁을 통한 완전 자동 투자 매매 구현에 관한 폭넓은 노하우를 다루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강의는 수강 신청없이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클릭 --> 제일 첫 방송 클릭)

     강의 소개 (클릭)

     * 강의 바로가기 (클릭)

4. 여러분의 인생이 걸린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 > 여기를 클릭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