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닥터 퀀트의 '수급 단타 총론 강의' 개시

by systrader79 2021. 11. 4.
728x90
반응형
728x170

뉴지스탁에 새로운 닥터 퀀트님의 새로운 단기 트레이딩 강좌가 런칭됩니다~

 

닥터퀀트님께서는 지금까지 젠포트 바이블, 추세의 정석, 눌리목의 원리의 3가지 트레이딩 강의로 많은 분들께 단기 트레이딩의 정수를 알려주고 계신데요, 이번에는 '수급 단타 총론'이라는 새로운 강의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수급 단타 총론 강의

수급단타총론 강의는, 순수하게 수급 지표를 중심으로한 단기 트레이딩 전략을 소개하는 강의입니다. 단기 트레이딩에서는 가치나 재무지표보다 기술적 지표나 수급지표가 훨신 더 중요한데, 그 중에서도 수급 지표는 매매하는 종목의 특성과 질을 직접적으로 반영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트레이딩 전략에 적극적으로 활용는 지표들이지요.

 

이번 수급단타총론 강의에서는 아주 기본적인 추세 전략의 단기 프레임을 중심으로 하여 지금까지 쉽게 접해보지 못했던 아주 다양한 수급 조건을 지표화하여 우선순위로 적용한 20여지의 전략들을 소개합니다.

 

사실 수급 지표라고 하면, 기관 순매수나 외국인 순매수 같은 지표를 기본으로 하여 이들 지표에 이동 평균이나 연속 순매수 같은 지표 형태로 가공하는 것이 일반적인 접근방법인데요, 물론 이런 단순한 접근법만으로도 훌륭한 전략들을 많이 만들 수 있고, 저 또 한 블로그에서 소개한 바가 있지요.

 

하지만, 이런 단순한 지표 외에도 훨씬 다양한 방식으로 수급 지표를 가공하여 독창적인 전략들을 많이 만들 수 있는데, 이런 과정을 통해 타 전략과의 차별성을 높여 알파를 더 효율적으로 취할 수 있습니다.

수급 단타 총론 소개

이번 수급 단타 총론 강의에서 소개할 전략은 정말 다양하고 독창적인데요, 여기서 소개한 전략의 아이디어들은 단순히 수급 조건에만 적용하지 않고 다른 기술적 지표에도 충분히 적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유용합니다.

 

매번 새로운 전략을 만들어보고 싶지만 떠오르는 것은 그냥 이격도나 순매수금액, 평균 같은 기초적인 것 밖에 없다면 이번 강의를 통해 파생시킬 수 있는 지표와 전략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보시기 바랍니다~

 

수급 단타 총론 강의에서는 외국인 수급을 이용한 26개 강의 + 업데이트 강의 12개 총 38개 강의를 공개합니다.

 

 

수강하러 가기 

클릭!

 

 

 

1. 네이버 카페 '실전주식투자연구소' 로 오시면,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을 카테고리별로 정렬하여 순서대로 확인하실 수 있고, 다양한 실전 투자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2. 자타가 공인하는 주식 단기 시스템 트레이딩의 최고 전략가, '닥터 퀀트의 단기 트레이딩 강좌'가 뉴지스탁에서 진행중입니다. 닥터 퀀트의 강좌에서는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무려 50개 이상의 실전 트레이딩 전략과 주기적인 업데이트 강의가 제공됩니다~

3. 'systrader79의 단기 시스템 트레이딩 강의'와 '자산 배분 완전 정복 강의', '팩터 백과 사전 강의' 가 뉴지스탁에서 진행중입니다~     주식 단기 트레이딩과 자산 배분 전략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4. 여러분의 인생이 걸린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 여기를 클릭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