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systrader79 뉴지스탁 단기 트레이딩 5차 업데이트 강의 + 도서 증정 / 백테스트 쿠폰 증정 이벤트!

by systrader79 2020. 2. 1.
728x90
반응형
728x170

 많은 분들께서 성원을 보내주신 'systrader79 뉴지스탁 단기 트레이딩 ' 5차 업데이트 강의를 제공합니다! 

 강의 시작할 때 약속한 바대로 systrader79 트레이딩 강의에서는 변화하는 시장 상황과 새로운 기법에 대응하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 강의를 지상 강의 형태로 제공하며, 수강생 분들께 보답하는 의미로 한 번만 수강하면 업데이트 강의를 평생 무료로 제공합니다 ~



 2019년 8월 4차 업데이트 강의를 제공해 드린 이후 개인적으로 여러 모로 바쁜 사정으로 잠시 뜸했는데 오랜 만에 5차 업데이트 강의를 이번에 제공해 드리게 되어 기쁘고, 올해에는 좀 더 자주 좋은 업데이트 강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오랜 만에 제공해드리는 업데이트 강의와 더불어, 뉴지스탁과 이레미디어 출판사에서 여러분들을 위해 대대적인 도서 증정 이벤트와 백테스팅 쿠폰 무료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니,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수강 여부와 무관하게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1. 5차 업데이트 지상 강의 내용






* 현재 수강 중이신 분들께서는 뉴지스탁 systrader79 공지 사항으로 들어오시면 업데이트 강의 자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기존 수강생분들께서는 systrader79 텔레그램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2. 이벤트 하나! - '실전 공매도' 도서 증정!

* 투자 서적의 명가 '이레미디어'에서 최근에 출간된 훌륭한 투자서적 '실전 공매도'를 10권 증정합니다!


* '실전 공매도' 는 20년 경력의 전업투자자이자 한화증권실전투자대회에서 투자 수익률 2위에 입상한 실전투자 고수 김영옥 저자의 트레이딩 노하우가 집약된 실전매매기법서입니다. 


* 일반적으로 주식 단기 트레이딩은 매수 위주로 이루어지는 것이 절대 다수인데, 대주 매매, 그리고 공매도와 똑같은 기법으로 거래할 수 있는 'CFD' 를 이용, 기관의 전유물이었던 공매도 기법을 개인 투자자들도 쉽게 할 수 있는 주옥같은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 제가 아는 바로도 국내 개인 투자자들에게 주식을 대상으로 일반적인 롱방향 매매기법이 아닌 숏방향(공매도) 기법을 소개한 국내 저서는 '실전 공매도'가 최초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 단순히 숏방향의 공매도 기법만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주식 초보자에게도 매우 중요한 지지와 저항, 이동평균선, 차트 보는 법, 그리고 일반적으로 단기 트레이딩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다양한 단기 매수 기법 (안전 그물말 기법, 외봉 신고가 기법, 윗꼬리 다음날 거래 급감 기법, 상한가 기법) 도 소개하고 있어 공매도에 관심이 없는 일반적인 단기 트레이더들에게도 훌륭한 기법서로 손색이 없습니다. 





3. 이벤트 둘! 뉴지스탁 백테스팅 쿠폰 제공 (6만원 상당)


* 무려 6만원 상당의 뉴지스탁 젠포트의 백테스팅 쿠폰 (패키지 상품 : 과거 100회 + 틱 20회) 을 추첨을 통해 10명 에게 제공해드립니다! 


* 백테스팅 쿠폰 증정은 뉴지스탁 회원에게만 제공되니 (물론, 회원 가입은 무료입니다), 백테스팅에 갈급하셨던 젠포터 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4. 이벤트 참여 및 당첨자 발표

* 이벤트 응모 기간 : 2020.2.1 ~ 2020.2.15 (2주간)

* 당첨자 발표 : 2020.2.18 

 (당첨자는 본 블로그 및 뉴지스탁 블로그에서 공개되며, 개별적으로도 통지됩니다) 


* 이벤트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본 블로그 글 (https://stock79.tistory.com/370 혹은 https://cafe.naver.com/invest79/9456 ) 을 sns (페북, 카페, 카카오톡, 블로그 등)에 공유하신 후, 아래 구글 설문지 양식에 따라 공유된 주소를 입력하시거나, 스크린 캡쳐한 주소를 보내주시면 응모됩니다. 

(카카오톡 sns 공유는 타인과의 대화나 단체 채팅방에 공유해야만 인정됩니다. 자신에게 공유는 의미없음)


* 게시물 한 번 공유로 도서 증정 + 백테스팅 쿠폰 증정 이벤트에 모두 응모 가능하며, 도서 증정과 백테스팅 쿠폰 증정은 독립적으로 진행됩니다 (운이 좋으면 한 사람이 두 개 모두 당첨 가능)


* 단, 젠포트 백테스팅 쿠폰은 젠포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니, 원하시는 분은 젠포트에 무료로 가입하시고 젠포트 아이디를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젠포트 아이디 입력 안하신 분은 도서 증정 이벤트만 진행됩니다)


 <이벤트 응모하러 가기! (클릭)>




1. 네이버 카페 '실전주식투자 연구소' (클릭) 으로 오시면,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을 순서대로 확인하실 수 있고, 다양한 실전 투자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2. 'systrader79의 주식 단기 매매 전략 온라인 강좌'가 뉴지스탁에서 진행 중입니다!

   개별 주식을 이용한 단기 매매 기법, 뉴지스탁을 통한 완전 자동 투자 매매 구현에 관한 폭넓은 노하우를 다루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강의는 수강 신청없이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클릭 --> 제일 첫 방송 클릭)

     강의 소개 (클릭)

     * 강의 바로가기 (클릭)



3. 여러분의 인생이 걸린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 > 여기를 클릭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