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칼럼/닥터 퀀트 칼럼

닥터퀀트 소개 (2)

by systrader79 2020. 3. 16.
728x9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소개받은 닥터퀀트입니다!!


 오늘부터 이 게시판에서 젠포트 관련 글을 연재 시작한 닥터퀀트라고 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이미 젠포트 커뮤니티에서는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지만, 저를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아서 소개부터 올리겠습니다.

 저는 현직 의사이며, 현재는 젠포트를 활용한 퀀트 트레이딩을 하고 있습니다.

 젠포트에서 검증된 전략을 파는 젠마트라는 곳에서 역대 최다 전략 판매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젠포트 전문가인 '젠문가'로 활동할 예정이기도 합니다. (제 젠문가 강의도 곧 오픈할 예정입니다~~)


 제가 연재할 글들은 몇가지 테마로 나뉘어서 진행될 예정인데요!

말머리로 구분을 해놓을테니 필요하신 것들을 골라서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앞으로 연재할 내용들은

1. 젠포트 입문자들을 위한 초보 강의

2. 젠포트 초보자들을 위한 로직 강의

3. 젠포트 중급자들을 위한 운영 강의

등등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겉핥기 식으로 하는 강의가 아니라, 실제 투자에 도움이 될만한 알찬 강의들로 구성할 생각입니다!!

가끔 젠포트 말고도 기타 주식에 대한 견해나 시황에 대해서도 업로드 할 생각이 있으니

젠포트 유저가 아니더라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1. 네이버 카페 '실전주식투자 연구소' (클릭) 으로 오시면,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을 순서대로 확인하실 수 있고, 다양한 실전 투자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2. 닥터퀀트의 단기 트레이딩 강의가 뉴지스탁에서 진행 중입니다!

  자타가 공인하는 젠포트 최고의 전략가, 닥터퀀트님의 단기 트레이딩 강의에서는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실전 트레이딩 전략 무려 30개와 주기적인 업데이트 강의가 제공됩니다.

<닥터 퀀트의 단기 트레이딩 강의 (클릭)>


3. 'systrader79의 주식 단기 매매 전략 온라인 강좌'가 뉴지스탁에서 진행 중입니다!

   개별 주식을 이용한 단기 매매 기법, 뉴지스탁을 통한 완전 자동 투자 매매 구현에 관한 폭넓은 노하우를 다루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강의는 수강 신청없이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클릭 --> 제일 첫 방송 클릭)

     강의 소개 (클릭)

     * 강의 바로가기 (클릭)



4. 여러분의 인생이 걸린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 > 여기를 클릭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